Web 2.0 Marketing Book

Web 2.0 Marketing Book
다나카 아유미 지음, 김혜숙 옮김, 한삼현.서지우 감수/길벗

이론과 실무 지침을 아우르는 – 최근 읽은 웹 마케팅 서적 중 최고의 책.
번역서인 관계로 일본의 사례를 다루고 있지만 그다지 이질감이 없다. 온라인 마케터가 생각해야할 모든 카테고리를 세심하면서도 깔끔하게 다루고 있다. 이 책 하나로 마케팅 팀원을 소집해 스터디를 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 정도. 다만 책 제목에 ‘웹2.0′이라는 단어를 집어 넣은 것은 약간 넌센스다. 인터넷 마케팅 지침서라고 해야할 듯. ^^

웹 마케팅 실무에 관해 궁금하다면, 이 책을 펼치고 그대로 따라할 것을 권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