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로터닷넷, 홍대 보금자리에 다녀오다

얼마전 블로터닷넷 사무실이 홍대로 이전했다는 소식을 들었습니다. 인근에 서식하는 관계로 안들려 볼 수가 없더군요. 점심시간에 짬을 내 두루마리 휴지 두 봉지를 사들고 터벅터벅 걸어서 새 사무실 구경에 나섰습니다.

빈티지한 2층 나무문을 열고 들어가니 블로터닷넷 김상범 대표께서 반겨주십니다(사실은 흘끗 보더니 ‘왔냐’ 정도였지만 … ^^). 다소 허름한 건물 외관과 달리 내부는 앤틱스럽고 아늑합니다.

원래 카페를 운영했던 자리인지라 따로 인테리어를 하기보다 기존의 인테리어를 재활용(?)했답니다. ‘꿈보다 해몽’이라지만 분명 언론사 편집데스크라기 보다는 북카페스런 느낌이 한껏 묻어납니다. 역시 블로터라는 생각이 자연스럽게 드네요. 점심 얹어먹고 커피 한 잔하고(셀프입니다 ㅎㅎ) 이런저런 얘기하다 돌아왔습니다.

블로터닷넷은 아직 작은 언론사지만 정직하고 바른 언론사입니다.
국내 IT매체 중에서 개인적으로 가장 좋아하는 매체이기도 하고요. 올해 매출이나 내실면에서 적지 않은 성과를 이루고 있으니 앞으로 더 클 일만 남았군요. 아직도 ‘블로터닷넷이 어디야?’라고 궁금해 하시는 분들(특히 IT 업계 관계자분들)이라면 미리미리 친해두십시오. 나중에 후회하지 마시고요. ㅎㅎㅎ

“블로터닷넷, 홍대 보금자리에 다녀오다” 에 대한 4의 댓글

  1. 지금까지 본 포스팅 중 가장 감동적인 글. 역시 좋은 글, 굿글입니다. ^^ 블로터에 보내는 엄중한 격려라 생각합니다.

  2. 굿글님 안녕하세요, 광고성 글이 아니라 개인적으로 초청하고자 글을 남깁니다.
    저는 Seagate technology 의 홍보 대행사인 익스텐시아 코리아 의 Sarah 입니다.
    이번에 신제품 외장하드 FreeAgent GoFlex 런칭를 축하하기 위해 파워 블로거와 기존 고객들을 대상으로 클럽 파티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굿글 님을 런칭 파티에 초대드리고자 이렇게 글을 남깁니다.

     장소 : 클럽 Heaven (서울 역삼역 부근)
     날짜 : 5월 28일 (금요일) 저녁 8:00 부터 ~ All night
     내용 : 씨게이트 외장하드 GoFlex 런칭 파티
    1부 : 신제품 쇼케이스 및 공연
    2부 : 클럽 파티

    자세한 내용은 다음의 링크를 통해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http://www.myseagate.co.kr/goflex

    당일 파워 블로거분들 만을 위한 선물set를 준비하고 있으며, 별도로 초대를 드리고 있으니 참석이 가능하시면 아래 메일로 알려주시면 바로 사전등록 해 드리겠습니다. (동반인 초청 가능)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아래의 연락처로 문의해주시면 자세히 안내해 드리겠습니다.

    e-mail : sarah.chae@xtentiagroup.com

  3. sarah / 초청 감사드립니다만, 그 날 선약이 있어 참석이 어려울 듯 하네요. 행사 잘 마무리하시기 바랍니다.

댓글이 닫혔습니다.